아찔한달리기 ‘아달’을 공식 홈페이지 방문을 감사합니다

아찔한달리기 아달은 365일 24시간 쉬지않고 즐거운달리기 즐달 하고있습니다.
아찔하게 달리는 아찔한달리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아달”하면 좋은점

인간을 비롯한 많은 동물이 이동 속도를 올리기 위해서 체득한 기술이다.

달리기는 육상이라고도 하며 다리에 장애가 있지 않는 한 누구나 아찔한달리기를 할 수 있다

아찔한달리기와 즐거운달리기의 차이점

아달은 아찔한달리기 즐달은 즐거운달리기

즐거운마음을 느끼는것을 즐달이라 칭하며 이미 달리기를 시작하여 아찔한마음이 든다면 아달이 된다

달리기의 방법이나 효과는 다음과 같다.
출처 : 나무위키 달리기


아찔한달리기

아찔한달리기와 걷기의 차이점은 쓰러지면서 발을 내밀어 지탱하고 한쪽 발은 지면에 붙어 있지만, 아찔한달리기는 정면으로 점프하고 착지와 동시에 다시 점프하는 연속과정이다.

아찔한달리기 도메인

아달선수가 씰룩거리면서 이상하게 걷는 이유는 양발이 동시에 떨어지면서 걷기가 아닌 아달로서 실력 처리되기 때문이다.

아찔한달리기 주소

걷기에 사용하는 지방과 아달주소 할때 연소되는 칼로리는 조금 다르다. 정확히 말하면 즐거운달리기 즐달은 무산소 운동 계열에 가깝게 들어가기 때문이다.

즐달을 제외한 일반적인 러닝머신에서의 달리기는 무산소운동이라고 보기 힘들다. 이는 간단한 계산인데, 발이 심각하게 느린 학생도 아달100미터를 전력질주하면 20초대에 닿을 수 있다.
시속 18~19km/h가 되고 최대운동능력으로 계산해보면 즐달 학생의 경우는 12.6km/h 이상의 속도 아달 학생의 경우 효율 좋은 유산소운동이 되는것이다.

아찔한달리기 즐거운달리기 방법

아찔한달리기 아달 소속 마라톤 선수들을 보면 현대적인 운동화 생활권의 선수들은 중간발 착지라고 해도 뒤꿈치쪽으로 비중이 치우쳐있다

즐거운달리기 즐달 소속의 문제는 사람들이 가볍게 뛸 때 걸을 때처럼 뛰기 때문이다. 뒤꿈치부터 착지해야 한다는 잘못된 상식이 퍼졌다기 보다는 사람들이 본능적으로 걸을 때처럼 뛰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한다.

잠시 아달 즐달을위해 진짜 달리기 노래 한번 듣고 가자

또다른 달리기 종류에는 무엇이 있을까

  • 유쾌한달리기 유달

무슨놈의 달리기가 이렇게도 많냐고 물으신다면 원조는 역시 아찔한달리기 아달이다

아달의 성공이후 아류로 부산달리기 부달, 인천달리기 인달, 대구달리기 대달, 대전달리기도 대달인가 ? 암튼 엄청난 종류의 달리기가 생긴것이 사실이다.

유달은 유달유대표라고 브랜드 네임도 생겨났을정도다. 역시 대전유흥은 전국1등인거같다.

강남유흥보다 대전유흥이 훨씬더 발전한거 같다. 나라가 어떻게 될런지 그만 발전해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