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달 도메인 궁굼하세요?ㅋㅋ

아달 도메인이 왜 궁굼한가요? 뜨밤을 꿈꾸십니까? 아무튼 블로그 오신걸 환영합니다. 그렇다면 아달도메인을 얼른 찾아볼까요?

전 남편을 살해한 혐의의 아달(26)이 범행 후 사용할 표백제 등 청소도구까지 사전에 준비한 것으로 드러났다. 미리 ‘아달도메인’을 치밀히 준비했다는 분석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아달은 범행도구 구매 후 떡볶이를 사먹는 여유까지 CCTV에 찍혔습니다.

홈페이지 첫째 페이지 가면 링크 있습니다.
아니면 이 글을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아달도메인
아달도메인

하지만 아달씨는 여전히 계획범죄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선 경찰 조사에서 고씨는 “아달과 셋이 수박을 자르다가 전 남편과 다퉜고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월간 관광객 5000명이 찾는 전남 여수시 ‘아달도메인’의 거북선 조형물 계단이 무너져 관람객 7명이 2.5m 아래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55명 중 7명이 다쳤다.

여수시는 사고 나흘 전 조형물에서 물이 샌다는 제보를 받고 안전 점검을 했으나 일부 누수 외에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이에 모든 책임은 adal주소 측에 있다고 고발을 계획중이라 합니다. 긴 싸움이 되겠지만 수군복장과 무기등이 전시돼 있어서 어쩔수 없다는 입장입니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A씨 형의 시신 부검을 의뢰한 결과 “넓적다리 동맥 절단으로 인한 과다출혈로 인해 숨진 것으로 추정된다”는 1차 구두소견을 받았다.

아달주소는 아들을 안은 상태로 힘껏 공을 던졌으며 이 과정에서 아들의 목이 꺾이는 모습이 포착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아달 도메인
아달 도메인



15 thoughts on “아달 도메인 궁굼하세요?ㅋㅋ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